[온라인 와글와글] 박명수 아내 한수민, 택시 김예분, 나가수3 휘성 몽니, 유승민 세월호 인양, 설 특선영화 끝까지간다, 복면가왕 솔지 김예원, 킬미힐미 황정음 지성
설 연휴 첫날인 18일 온라인상에선 박명수 아내 한수민, 택시 김예분, 나가수3 휘성 몽니, 유승민 세월호 인양, 설 특선영화 끝까지간다, 복면가왕 솔지 김예원, 킬미힐미 황정음 지성 등이 화제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가 서울 방배동 서래마을 인근의 땅과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7일 한 매체는 관련 업계의 말을 빌려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가 지난해 12월 방배동에 주차장과 식당으로 사용되고 있는 토지 730㎡(222평)와 건물 283㎡(86평)를 88억원에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한수민 원장은 금융권의 대출을 최대로 활용해 통 큰 투자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매입한 토지와 건물은 방배로에 접한 코너 건물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서 한수민 원장은 해당 토지를 매입하기 전인 지난 7월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서울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부근 빌딩을 46억6000만원에 매각해 엄청난 시세차익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한수민 원장의 부동산 투자 방법을 전문가 수준이라고 평가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삼성병원 수련의를 거쳐 현재 피부과 병원 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지난해 한수민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와 찍은 셀카를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택시' 김예분
방송인 김예분이 이본에게 제대로 화를 냈다.
그동안 스타MC로 90년대를 함께 풍미했던 이본에 대해 속에 담아 놓았던 감정들을 쏟아 놓은 것.
김예분은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탑승했다. 김예분은 이날 방송에서 “제가 이본이 DJ였던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나갔다”고 이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저보다 언니라서 인사를 했다. 그런데 인사를 안 받아주셨다”며 “그때 마음의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택시' 김예분의 이본에 대한 서운함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이본이 "김예분은 명함도 못 내밀었다"고 한 말에 대해서도 "그정도는 아니었다"고 반박했다.
이본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동시대 MC 라이벌이었던 김예분과의 비교에 대해 “김예분은 내게 명함도 못 내민다”라고 일축했다.
○…나가수3 휘성 몽니
'나가수3'에 휘성과 몽니가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는 새로운 가수로 휘성과 몽니가 합류해 기존 참가자였던 스윗소로우, 양파, 소찬휘, 하동균 , 박정현과 함께 경연을 펼친다.
이에 '나가수3' 측은 휘성과 몽니의 리허설 무대를 선 공개했다. 2라운드 1차 경연 녹화장을 찾은 휘성과 몽니는 긴장한 모습으로 리허설 무대에 올랐지만, 노래가 시작되자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는 후문.
특히 폭풍 애드리브를 쏟아내는 등 꽉 찬 리허설 무대로 스태프들의 박수세례를 받았다고 전해졌다.
○…유승민 세월호 인양
유승민 새누리당 원내대표가 세월호 조속한 인양 추진 의사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유승민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17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세월호 인양 문제도 당정청이 협의하고 국민 동의를 구해서 빨리 추진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유 원내대표는 이어 세월호 인양과 관련해 "앞으로 당정청 협의를 해봐야겠지만 유가족 분들이 원하시는 세월호참사특별조사위원회의 활동이 빨리 이뤄지도록 노력하고 또 세월호 인양 문제도 더 이상 시간을 끌게 아니라 당정청이 협의하고 국민 동의를 구해서 빨리 추진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 원내대표는 전날 있었던 이완구 총리 임명동의안 표결과 관련, "표결 결과에 대해서 정말 무겁게 받아들인다"며 "의원님들의 표결이지만 거기에 민심이 그대로 담겨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설 특선영화 끝까지간다
설 특선영화에 관심이 쏠렸다. 18일 준비된 설 특선영화는 무엇일까.
이날 편성표에 따르면 설 특선영화로 다양한 장르가 편성됐다. 오전 9시 40분 EBS에서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오후 12시 50분 KBS2에서는 '댄싱퀸'이 방송됐다.
방송이 예정된 설 특선영화는 '끝까지 간다', '광해'가 있다. 오후10 시 KBS2에서 '끝까지 간다'를 만날 수 있다. 또 오후 10시 45분에 EBS에서 '광해, 왕이 된 남자'가 공개된다.
이밖에 케이블 채널에서도 설 특선영화가 마련됐다. CGV에서는 '트랜스포머 2:패자의 역습'을, OCN에서는 '조선미녀삼총사' 등이 방송된다.
○…복면가왕 김예원 EXID 솔지, 다소니
'복면가왕'에 출연한 '깃털 달린 오렌지'가 배우 김예원으로 밝혀졌다.
18일 방송된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가면을 쓴 최후의 2인이 펼치는 결승전이 그려졌다.
이날 결승전에서 패배한 깃털 달린 오렌지는 배우 김예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김성주는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을 넘나드는 만능배우 김예원 씨였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예원은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냈던 터라 정체를 알게 된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
김예원은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좋아했다. 뮤지컬까지 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복면가왕' 우승자 '자체검열 모자이크'의 정체는 걸그룹 EXID의 솔지로 밝혀졌다.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
'킬미힐미' 지성이 황정음에게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13회에서는 차도현(지성)과 오리진(황정음)이 삼겹살을 먹고 집에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도현은 방에 올라가는 오리진을 붙잡고 "왜 필요할 때만 불러야 되나. 오리진 씨는 제가 필요한 적이 없나"라고 물었다.
이어 차도현은 "저는 그저 오리진의 환자일 뿐이냐"고 질문했고, 오리진은 "아니다"라고 대답했다.
차도현은 오리진에게 "남자일 가능성은 없나"라고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온라인 와글와글] 박명수 아내 한수민, 택시 김예분, 나가수3 휘성 몽니, 유승민 세월호 인양, 설 특선영화 끝까지간다, 복면가왕 솔지 김예원, 킬미힐미 황정음 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