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국가브랜드경쟁지수 2년 연속 1위

입력 2006-10-25 16: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한국 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06년 국가브랜드경쟁지수(NBCI) 게임 포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한게임은 국내 최초 게임 포털 서비스로서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기반으로 형성된 친근한 이미지가 좋은 평가를 받아 2005년에 이어 올해에도 게임 포털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회사측은 평가했다.

특히 한게임은 웹보드 게임 분야에서의 탄탄한 인기와 함께 ‘스키드 러쉬’, ‘라이딩 스타’등 캐주얼 게임부터 ‘R2’와 같은 MMORPG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른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게이머 참여 기반의 기부 서비스 ‘한게임 해피빈’과 게이머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을 도와주는 사회공헌 캠페인 ‘처음 만나는 세상’ 등 선두 업체로서 보여준 다양한 사회 활동들이 긍정적 요소로 반영됐다는 평가다.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처음 시행된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1위에 선정, 국내 최고 게임포털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면서 “앞으로도 모든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라인업과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국가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260,000
    • -2.86%
    • 이더리움
    • 4,179,000
    • -4.13%
    • 비트코인 캐시
    • 447,700
    • -7.82%
    • 리플
    • 600
    • -6.1%
    • 솔라나
    • 189,700
    • -7.06%
    • 에이다
    • 498
    • -5.86%
    • 이오스
    • 701
    • -5.78%
    • 트론
    • 177
    • -4.32%
    • 스텔라루멘
    • 120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90
    • -6.67%
    • 체인링크
    • 17,580
    • -6.19%
    • 샌드박스
    • 405
    • -6.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