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 은상] 코웨이, 영유아 건강한 물마시기 습관 평생 가게

입력 2014-11-21 11: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물성장2 ‘물쉼표 프로젝트’ 캠페인이 2014년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코웨이는 압도적 시장점유율 달성과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서, 코웨이만이 할 수 있는 사회적인 역할·기업철학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해왔습니다. 물과 공기, 생명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사회에 건강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화두 제시를 통해 고객 여러분과 소통코자 했습니다.

그 소통의 첫 번째 방법은 2013년 물 대신 기타음료를 즐겨 마시는 10대 청소년들의 물 마시기 습관을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된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 캠페인으로, 많은 공감과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에 코웨이는 올해도 그 취지를 이어가면서 조금 더 근본적인 개선책을 도출코자 물 마시기 습관이 형성되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물성장 시즌2 성격인 ‘물쉼표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면서 얻는 변화를 통해 평생 지니게 될 건강한 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고, ‘물 마시는 일이 세상 가장 즐거운 놀이’가 되도록 실천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것이 캠페인의 핵심입니다.

코웨이는 영유아가 하루에 가장 오랜 시간을 머무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루 두 번, 건강한 물습관을 기르는 브레이크, 물쉼표 시간’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교사와 영유아들이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물쉼표 키트를 제작해 이슈레이징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실천 프로그램 및 완성도 높은 툴까지 제공함으로써 그 정교함과 진정성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올해 코웨이는 전국 1000여개 영유아 교육기관과 물쉼표 프로젝트의 첫 걸음을 뗐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의 대표 활동으로 육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단순히 업계 1위라는 기업 규모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12: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619,000
    • -4.51%
    • 이더리움
    • 4,109,000
    • -4.93%
    • 비트코인 캐시
    • 441,400
    • -7.56%
    • 리플
    • 591
    • -6.34%
    • 솔라나
    • 186,700
    • -7.07%
    • 에이다
    • 489
    • -6.5%
    • 이오스
    • 695
    • -5.7%
    • 트론
    • 178
    • -3.78%
    • 스텔라루멘
    • 119
    • -7.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300
    • -5.65%
    • 체인링크
    • 17,510
    • -5.25%
    • 샌드박스
    • 399
    • -6.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