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17일 현대홈쇼핑서 론칭”

입력 2014-11-14 17: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표 제품 모이스춰라이저 포함 8종 구성과 함께 특별 사은품 증정

(사진=갈더마코리아)

갈더마코리아는 오는 17일 현대홈쇼핑에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자극 없는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을 첫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갈더마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은 ‘피부의 기분 좋은 순간’을 슬로건으로 한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자 기획됐다.

론칭 방송에서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16oz) 2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16oz) 2개 및 세타필 스파츌러 2종과 함께 특별 체험분으로 세타필 크림 미니어처(0.5oz)2개를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17일 오전 11시30분 첫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8oz)을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은 세타필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복합 배합, 강력하고 오랜 보습효과를 자랑하며 피부 본연의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 이정민 사원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세타필을 알리고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온 가족의 피부건강을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세타필은 인체에 가장 큰 기관인 피부만을 연구하는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의 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보습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약 70년 동안 판매되며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또 전 유통채널 바디보습 부문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 최근 4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화장품 1위를 수성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50,000
    • +0.18%
    • 이더리움
    • 4,340,000
    • +1.71%
    • 비트코인 캐시
    • 468,000
    • -0.23%
    • 리플
    • 616
    • -0.65%
    • 솔라나
    • 199,200
    • +0.61%
    • 에이다
    • 535
    • +3.48%
    • 이오스
    • 731
    • -0.68%
    • 트론
    • 178
    • -3.26%
    • 스텔라루멘
    • 123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150
    • +0.1%
    • 체인링크
    • 19,040
    • +4.27%
    • 샌드박스
    • 429
    • +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