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브레드이발소와 브랜드 광고 공개

입력 2024-08-27 10:50 수정 2024-08-27 14: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동양생명)
(사진제공=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한, 총 두 편 동영상 광고가 제작됐다. 공개된 동영상 광고들은 이날부터 한 달간 유튜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광고 영상에는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꼬마 브레드와 윌크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인 젤로디를, 두 번째 광고 영상에는 출근길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브레드를 지켜주는 젤로디를 등장시켰다. 동양생명이 일상 속 수호천사가 돼 매순간 고객을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동양생명은 신규 광고 공개를 기념해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동양생명 브랜드 광고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해 '보장자산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동양생명 굿즈(수호천사 젤로디 인형)를 선물한다.

또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음 달 20일까지 '광고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한다.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브랜드 광고를 시청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 아이스크림 교환권·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당사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 인지도 및 가치를 제고하고 영업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광고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89,000
    • +3.04%
    • 이더리움
    • 4,721,000
    • +8.45%
    • 비트코인 캐시
    • 669,000
    • +6.19%
    • 리플
    • 1,678
    • +6.88%
    • 솔라나
    • 355,400
    • +6.15%
    • 에이다
    • 1,128
    • -1.91%
    • 이오스
    • 929
    • +4.26%
    • 트론
    • 278
    • +0.36%
    • 스텔라루멘
    • 355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00
    • -2.56%
    • 체인링크
    • 20,750
    • +1.37%
    • 샌드박스
    • 482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