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롯데백화점, MZ세대 인기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팝업 열어

입력 2024-04-10 14: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0일 롯데백화점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팝업에서 한 고객이 귀걸이를  장착해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10일 롯데백화점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팝업에서 한 고객이 귀걸이를 장착해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요즘 남성들도 반지, 목걸이 등 액세서리 착용하는 게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고 할 만큼 남녀를 불문하고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높다.

롯데백화점은 서울 소공동 본점 3층에서 MZ세대에게 큰 인기인 데다, 국내 셀럽들의 장착 아이템으로 유명한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 베스트 아이템 20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손거울을 제공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레더 파우치를 증정한다.

▲10일 롯데백화점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팝업에서 한 고객이 목걸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10일 롯데백화점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팝업에서 한 고객이 목걸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779,000
    • +3.75%
    • 이더리움
    • 4,708,000
    • +8.6%
    • 비트코인 캐시
    • 679,000
    • +8.9%
    • 리플
    • 1,681
    • +7.48%
    • 솔라나
    • 358,300
    • +7.34%
    • 에이다
    • 1,136
    • +0.09%
    • 이오스
    • 924
    • +4.17%
    • 트론
    • 278
    • +0.36%
    • 스텔라루멘
    • 354
    • +0.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300
    • -1.18%
    • 체인링크
    • 20,800
    • +2.92%
    • 샌드박스
    • 483
    • +2.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