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전문 제조사 제이에프티는 저스트포그 신제품 ‘QPod(큐파드)’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Qpod’는 오랫동안 사용자들에게 인정받은 저스트포그 코튼코일을 사용했으며 기존 스타터형 디자인과 다르게 날렵하고 세련된 뉴 파드타입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용량은 900mAh이며 색상은 블랙, 레드, 그린, 실버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Qpod’는 저스트포그 제품 중 가장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일반적인 액상형 전자담배와 다르게 본체를 분리하지 않고 측면 외부 주입구를 통해 액상을 주입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액상 충전 단계를 최소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배터리 하단에 위치한 부스트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 특별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부스트 모드(Boost Mode)를 사용하면 3.8V에서 4.2V로 전압이 높아져 더욱 풍부한 무화량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기기의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6가지 배터리 보호회로 기능(쇼트 방지, 과열 방지, 과방전 방지, 과충전 방지, 과전압 충전 방지, 온도 보호)도 탑재했다. 국내 판매용 제품은 KC 인증을 완료했으며 해외 제품의 경우 CE, RoHS인증(EU판매를 위한 전자제품 유해 물질 사용 규제 인증) 및 유럽 전자담배 규제인 EU-TPD(Tobacco Product Directive) 테스트 완료 후 제품 등록을 마쳐 국내외 기관에서 모두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제이에프티 이희승 대표는 “신제품 ‘Qpod’는 뛰어난 성능과 함께 편의성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이전까지는 경험하지 못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Qpod’는 국내 판매에 앞서 지난 2일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주문을 받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