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낮아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보습력이 높은 뷰티제품이 인기다.
최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 소개되며 국내에 열풍을 몰고 있는 ‘마유크림’ 역시 겨울철 주목받고 있는 뷰티제품의 대표주자다. 세안 후 피부가 당기고, 금세 건조해진다면 성원제약의 ‘마유-엑스(MAEU-X)’ 크림을 주목해 볼 만 하다.
◆ 수분크림으로 모자란 보습은?
피부 자극도 없는 순수 화장품 ‘마유-엑스(MAEU-X)' 크림을 마지막 단계에..
피부 손상이 가시화되는 시기가 되면 수분공급만으로는 피부의 촉촉함이나 매끈함을 유지하기가 어려워진다. 본격적인 피부 노화가 시작되기 전인 20대부터 자외선 차단과 함께 항산화 관리를 해줘야 모공이 넓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를 수분크림에 ‘마유크림’을 더해주면 피부 탄력과 재생에 도움이 된다. 성원제약의 ‘마유-엑스(MAEU-X)’ 크림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말의 기름’을 이용한 제품으로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진피의 치밀도를 높여 주름을 개선시키고 탄력을 높여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며, 아토피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졌다.
특히 찬바람이 많이 부는 계절인 겨울에는 살이 트거나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어 더욱 주목해 볼만 하다.
◆ 사람의 유분과 비슷한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마유’
‘본초강목’을 살펴보면 마유가 주름이나 기미, 주근깨를 다스리며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효능이 있다는 기록을 찾아볼 수 있다.
마유에는 사람의 유분과 유사하다고 알려진 불포화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재현해준다.
성원제약의 ‘마유-엑스(MAEU-X)’ 크림은 독일산 냉동 마유가 아닌 최초로 청정 제주의 발효마유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이에 제약회사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근간으로 10여 가지 식물성 추출물로 이루어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골고루 제공한다.
특히 청정 제주 발효 마유의 경우 흡수가 잘 이루어지고 거부감이 없을 뿐 아니라 피부에 얇은 유막을 균일하게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해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 보습력을 높인다.
◆ 저자극 클렌징-가벼운 각질제거-수분보충
생활습관 개선한다면 피부 보습력 UP!
성원제약의 ‘마유-엑스(MAEU-X)’ 크림을 사용과 함께 생활 습관을 개선해주면 더욱 큰 피부의 보습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피부의 적인 건조함을 막아야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물을 많이 마셔 최대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하고, 히터 사용이 많은 곳에서는 가습기 등을 이용해 적절한 습도를 맞춰주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 관리를 하는데 있어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다.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도록 가볍게 클렌징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각질을 제거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가볍게 각질을 제거한 후 수분 및 보습 관리를 위한 제품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마유-엑스(MAEU-X)’ 크림을 사용한 후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덧발라준다면 피부 속 수분 지속력을 높여,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