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사니 기부되네”…네이버 해피빈, 롯데칠성음료와 환경 ‘굿브랜드’ 캠페인

입력 2024-11-01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 해피빈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나눔에디션 음료 2종을 공동 기획하고 미래세대가 살아갈 환경을 위해 온라인 기부하는 굿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 해피빈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나눔에디션 음료 2종을 공동 기획하고 미래세대가 살아갈 환경을 위해 온라인 기부하는 굿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 해피빈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나눔에디션 음료 2종을 공동 기획하고 미래세대가 살아갈 환경을 위해 온라인 기부하는 굿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피빈 굿브랜드는 기업의 제품 판매 수익 또는 매출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기업의 공익 활동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굿브랜드의 나눔에디션 제품을 공동 기획하여 사회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제품을 구매하는 가치소비자와 온라인 기부를 함께 하는 캠페인인 셈이다.

특히 이번 굿브랜드 캠페인은 생수를 굿브랜드로 만나고 싶다는 다수의 이용자 댓글에 롯데칠성음료가 화답해 성사됐다. 해피빈과 롯데칠성음료는 굿브랜드 나눔에디션으로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 전 제품,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오리지널’ 등 2가지 음료를 선정하고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의 굿브랜드 상품은 네이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해피빈은 지난 달 31일 네이버 1784 사옥에서 롯데칠성음료와 네이버플러스스토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굿브랜드 협약식을 진행했다.

네이버 해피빈 이미경 리더는 “미래의 우리 자녀 세대들이 물려 받을 환경에 대한 사회의 관심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네이버와 해피빈,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굿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착한 소비하는 기업 제품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치소비자의 참여를 이끌며 온라인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61,000
    • +2.78%
    • 이더리움
    • 4,647,000
    • +6.98%
    • 비트코인 캐시
    • 681,500
    • +8.61%
    • 리플
    • 1,569
    • +0.06%
    • 솔라나
    • 348,700
    • +5.09%
    • 에이다
    • 1,103
    • -4.42%
    • 이오스
    • 912
    • +0.55%
    • 트론
    • 279
    • +0.72%
    • 스텔라루멘
    • 336
    • -5.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00
    • -1.14%
    • 체인링크
    • 21,040
    • +1.45%
    • 샌드박스
    • 483
    • +0.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