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뱅크(iM뱅크)가 애플리케이션(앱) 최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연 10% 상품 '더쿠폰적금'을 연장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적금의 선착순 판매 조기 종료를 기념해 판매 및 이벤트 참여 기간을 이달 29일까지 추가 연장한다.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된 더쿠폰적금은 매번 조기 완판되는 iM뱅크의 인기 상품이다.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역외지역 점포인 원주지점 개설을 기념해 판매한 이번 '더쿠폰적금'은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애초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20일 쿠폰 발급 1만 개를 돌파해 연장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해당 적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포털에서 'iM뱅크'를 검색해 이달 29일까지 쿠폰을 내려받고 해당 쿠폰으로 10월 6일까지 iM뱅크 앱에서 가입하면 된다.
iM뱅크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 웹)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친 후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
가입금액은 최저 1000원에서 최고 20만 원으로,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월 20만 원 1년 납입 후 최대 13만 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는 더쿠폰적금 특판상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푸시알림 동의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고, 월 납입 자동이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