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업계가 추석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에 돌입했다. 추석 명절이라는 특수 수요를 노려 매출 극대화를 노리기 위한 전략이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뉴온은 이달 18일까지 올해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추석 선물 패키지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 ‘트리플 초임계 식물성 rTG 오메가 3’는 혈행 건강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은 물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상태와 유사한 지방분자구조인 rTG 형태로 정제하여 순도와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혈당컷 바나나리프 밸런스케어’는 식후 혈당케어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을 함유한 8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뷰네핏 저분자 콜라겐’은 캐나다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비롯해 이너뷰티 원료 6종으로 배합돼 흡수율이 빠른 콜라겐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뉴온은 가격할인과 함께 구매에 따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동일 제품을 재구매하거나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5%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했다.
이브자리도 18일까지 전국 대리점에서 추석맞이 선물대전을 실시한다. 행사를 통해 이브자리는 천연소재 이불부터 소재ㆍ구조를 특화한 기능성 침구까지 수면건강을 돕는 15종의 제품을 특별체험가로 판매한다. 양모 소재, 구스 소재 이불과 항균 차렵을 비롯해 기능성 베개, 토퍼 등을 준비했다. 이외 공식 온라인몰인 ‘이브자리몰’에서도 13일까지 토퍼, 구스에 대한 특별체험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이브자리가 선보이는 양모 침구 ‘바젤’은 올해 하반기 신제품이다. 수분 흡발산성이 우수한 100% 호주산 양모를 사용해 쾌적한 잠자리를 조성해준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텍스처 패턴을 입히고 원단 겉면에 누빔을 없애 깔끔함을 극대화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이브자리 스테디셀러 제품인 ‘테이트 구스’를 비롯 다양한 구스 침구에 대한 혜택도 마련됐다. 해당 제품들은 헝가리 등 엄선된 원산지의 거위 솜털을 70% 이상 함유하고 있다. 겉감으로 모달 등의 자연 섬유를 사용해 흡습, 발산 등 구스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점도 특징이다.
코지마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손쉽게 안마기기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자사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13일까지는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추석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통해 안마의자는 최대 58%, 소형 마사지기는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안마의자 ‘우디(렌탈)’, ‘킹덤 더블’, ‘칼더 익스트림’, ‘테라팝’ 등 4종은 단독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스트’, ‘킹덤 더블’도 렌탈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지마의 인기 소형 마사지기도 역대급 특전으로 선보인다. 다리 마사지기 ‘리에너’부터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 발 마사지기 ‘슬릭’, 목어깨 마사지기 ‘러너블’, 손 마사지기 ‘이지핸드’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특히 무려 3.5L의 대용량 에어펌프를 탑재한 다리 마시지기 ‘리에너’ 주문 시 예상 배송 일자에 도착을 보장하는 ‘도착 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지마 공식 자사몰에서는 11일까지 다리 마시지기 ‘리에너’와 각 부위별 소형마사지기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손 마사지기 ‘코핸드’가 결합된 세트는 최대 56%, 눈 마사지기 ‘아이오G’와 결합한 세트는 최대 51%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