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12년 만에 새단장

입력 2024-07-25 09:37 수정 2024-07-25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F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하우스’(YELLOW HOUSE)’. (사진제공=LF)
▲LF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하우스’(YELLOW HOUSE)’. (사진제공=LF)

LF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12년 만에 리뉴얼 했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리뉴얼을 진행한 도쿄 아오야마, 베이징 플래그십과 같이 이자벨마랑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를 직관적으로 표현해 낸 ‘옐로우 하우스(YELLOW HOUSE)’가 메인 테마다.

새롭게 탄생한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생동감 넘치는 노란색 전면 외벽이 포인트다.

2008년 말부터 LF가 국내 전개 중인 이자벨마랑은 1994년 프랑스에서 론칭 해 현재 미국·일본·한국 등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토탈 럭셔리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LF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두터운 신명품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시그니처 로고 스웻셔츠, 가방 등을 앞세워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자벨마랑은 12년 만에 새롭게 변신한 옐로우 하우스 플래그십을 필두로, 톡톡 튀는 창의적 감각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신명품 시장에 대응해 간다는 계획이다.

LF 수입사업부 관계자는 “서울 럭셔리 쇼핑의 중심인 청담에 위치한 이자벨마랑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공간”이라며 “여성, 남성, 액세서리에 이른 브랜드의 시즌 컬렉션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공간이면서 플래그십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현 시점 가장 트렌디한 상품들을 국내 고객들에게 발빠르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070,000
    • +5.34%
    • 이더리움
    • 4,447,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733,500
    • +18.4%
    • 리플
    • 1,567
    • -0.32%
    • 솔라나
    • 339,200
    • +1.83%
    • 에이다
    • 1,109
    • -4.31%
    • 이오스
    • 923
    • +2.56%
    • 트론
    • 281
    • +1.08%
    • 스텔라루멘
    • 335
    • -3.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2,900
    • +7.58%
    • 체인링크
    • 20,640
    • +0.39%
    • 샌드박스
    • 478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