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과일 보내드려요” 동양생명, 우수고객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입력 2024-07-15 09:30 수정 2024-07-15 10: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양생명)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농협맛선과 제휴해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제철 과일 선물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동양생명 우수고객인 ‘블랙’ 등급에 해당하는 고객은 연 2회(5, 8월) 과일 큐레이터가 선별한 프리미엄 제철 과일 6종을 원하는 일자와 장소에 받아 볼 수 있게 한 것이다. 동양생명은 일상 속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한층 제고하겠다는 방안이다.

지난해 우수고객 등급을 △블랙 △레드 △블루 △그린 △화이트 총 5개의 등급으로 개편한 동양생명은 최상위 등급인 블랙 등급 신설하며 우수고객에 대한 가치를 더욱 높인 바 있다.

이후 지난해 말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토크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 초부터는 자세교정 구독 서비스 제공하고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한 원데이 클래스 진행 등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하며 고객 서비스 질을 향상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양생명을 아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며 고객 로열티를 확보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223,000
    • +2.25%
    • 이더리움
    • 4,616,000
    • +6.24%
    • 비트코인 캐시
    • 673,500
    • +7.16%
    • 리플
    • 1,559
    • -0.57%
    • 솔라나
    • 343,300
    • +3.59%
    • 에이다
    • 1,092
    • -6.02%
    • 이오스
    • 902
    • -0.55%
    • 트론
    • 278
    • +0.36%
    • 스텔라루멘
    • 335
    • -5.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1.91%
    • 체인링크
    • 20,820
    • +0.34%
    • 샌드박스
    • 478
    • -0.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