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지포어, VIP 골프 대회 글로벌 첫 개최

입력 2024-04-30 16: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창립자 마시모 지아눌리 방한…VIP 마케팅 강화

▲코오롱FnC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현장.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FnC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현장.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는 글로벌 최초로 VIP 고객 초청 행사인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29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는 브랜드 팬덤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VIP 고객 대상 초청 행사다.

그동안 지포어는 컬러, 위트, 혁신 세 가지 키워드로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내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 이에 한국에서 글로벌 첫 대회 개최지로 낙점,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창립자 마시모 지아눌리도 한국을 찾았다.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행사 슬로건은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이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매해 캠페인 시그니처 컬러를 정해 호텔, 갤러리 등 이색 공간에서 파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브랜드의 상징인 컬러에 지포어만의 새로운 시각인 ‘위트’를 더해 골프 대회에 차별화를 꾀했다. 골프장으로 들어서는 진입로부터 클럽 하우스, 스타트 광장, 코스, 만찬장은 올해 브랜드 캠페인 테마 컬러인 핑크로 강렬하게 브랜딩해 그린과 대비되는 강렬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문희숙 코오롱 골프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한 해 동안 VIP 중심의 고객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고자 한다”며 “지포어만이 보여줄 수 있는 밀도 높은 럭셔리 브랜드 경험을 통해 영앤리치 고객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49,000
    • +3.53%
    • 이더리움
    • 4,671,000
    • +7.45%
    • 비트코인 캐시
    • 676,500
    • +9.2%
    • 리플
    • 1,555
    • +1.04%
    • 솔라나
    • 352,100
    • +6.89%
    • 에이다
    • 1,105
    • -4.08%
    • 이오스
    • 908
    • +3.18%
    • 트론
    • 279
    • +1.45%
    • 스텔라루멘
    • 337
    • -5.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00
    • -3.08%
    • 체인링크
    • 20,900
    • +1.16%
    • 샌드박스
    • 481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