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고객 중심 경영 위해 카지노 콤프ㆍ입장시스템 제도 개선 추진

입력 2024-04-23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강원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해 대대적인 카지노 서비스 개선을 진행하며 고객 중심 경영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그동안 지속해서 고객불만이 제기됐던 ‘하이원포인트 제도’가 개선된다. 하이원포인트는 강원랜드 카지노 고객에게 이용 실적에 따라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마일리지 제도로 적립된 포인트는 강원랜드 직영영업장 및 지역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원랜드는 현재 하이원포인트 제도개선을 위해 실태조사를 진행 중이며, 매출액 대비 적립액을 현재 10%에서 5월 내 15% 수준까지 올릴 계획이다. 또한, 현재 직영 식음영업장에서 하이원포인트 결제 시 추가 할인되는 제도도 향후 대상을 넓혀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5월 안에 카지노 모바일 입장시스템 도입 예정으로 고객 대기시간이 대폭 축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 2월부터 카지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선대책을 시행하고 있다. △카지노 착석 고객 휴식시간 1시간 연장 △입장예약 ARS 신청시간 변경 △지역주민 선택 월 1회 출입제도 변경 등 제도 개선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면서 건전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 밖에도 △카지노 고객 대상 정기 좌담회 개최 △신규 회원고객 자격 완화 △텍사스 홀덤 운영시간 확대 등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강원랜드가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서 해외 신규 복합리조트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시설투자와 환경조성 등의 외형적인 혁신도 중요하지만, 내부적으로 고객 서비스가 우선 뒷받침 돼야 한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이 무엇인지를 찾아내 고객 불편함이 최소화되도록 개선하고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11,000
    • +3.32%
    • 이더리움
    • 4,675,000
    • +7.92%
    • 비트코인 캐시
    • 676,000
    • +9.03%
    • 리플
    • 1,568
    • +1.95%
    • 솔라나
    • 361,500
    • +9.68%
    • 에이다
    • 1,113
    • -3.72%
    • 이오스
    • 913
    • +3.63%
    • 트론
    • 280
    • +1.45%
    • 스텔라루멘
    • 335
    • -4.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00
    • -3.03%
    • 체인링크
    • 20,990
    • +2.99%
    • 샌드박스
    • 481
    • +2.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