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운영사 싸이월드제트는 사랑의열매 브랜드 미니홈피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미니홈피는 싸이월드의 공식 인증 마크를 부여 받은 것으로 게시글 내 하이퍼링크 기능 활성화, 커스터마이즈 미니미ㆍ미니룸 제작, 자체 광고 배너 등록 등 일반유저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많은 브랜드들이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로 활용하고 있는 서비스다.
사랑의열매는 브랜드 미니홈피를 통해 마스코트 캐릭터 ‘열매둥이’를 앞세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할 계획이다. 열매둥이를 주인공으로 한 웹툰, 숏툰 등 게시글을 올리며 전용 배경화면 이미지도 게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싸이월드 앱에서 사랑의열매 미니홈피를 방문해 일촌을 맺고 일촌평과 방명록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싸이월드는 지난해 9월 사랑의열매와 착한소비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고, 이번에 사랑의열매의 브랜드 미니홈피까지 오픈하게 됐다”며 “싸이월드 이용자 분들이 사랑의열매의 미니홈피에 방문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싸이월드 선물가게에서는 열매둥이 미니미를, 다이어리 메뉴에서는 열매둥이 속지가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액 중 일부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금으로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