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웨딩센터에서 예비 신혼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2 롯데웨딩위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4일부터 6일, 내달 11일부터 13일, 총 6일간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를 구매한 롯데웨딩멤버스 회원들에게 웨딩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디올, 펜디, 쇼파드 등 총 20여 개이다.
신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 행사는 추천왕 이벤트이다. 지인에게 롯데웨딩멤버스를 가장 많이 추천한 추천왕을 선정, 1등부터 30등까지 1인당 최대 20만 원의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기존 회원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가입하는 신규 고객도 웰컴 웨딩 마일리지 10만 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이번 웨딩위크 기간에 처음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웨딩 마일리지 10만 점을 적립해주는 첫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현철 롯데백화점 CX마케팅팀장은 “코로나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며 마음고생이 많은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브랜드 선정부터 혜택 구성까지 심혈을 기울여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혼부부들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